닫기



MENU

자주 묻는 질문 TOP5

더보기
  • [상품관련] 보조 도자없이 제품만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?

    번호: 4

    보조 도자없이 사용 가능합니다.

  • [상품관련] 보조 도자만 개별적으로 구매할 수 있나요?

    번호: 3

    보조 도자를 개별적으로 판매하고 있으나 단품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
    (개인용 온열기 침대, 매트에 연결 시 사용 가능)

  • [상품관련] 제품 하루 이용 권장 시간을 알려 주세요.

    번호: 2

    리:본은 하루 2~3회, 1회 사용 시 34분을 넘기지 않는 범위로 사용해 주세요.


    리:치는 8~12시간 사용 권장 드립니다.

  • [상품관련] 제품이 작동하지 않습니다.

    번호: 1

    제품 전원 케이블, 전원 스위치, 리모콘 등의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.


    동일 증상이 계속 발생한다면 고객센터(1577-0033)로 문의해 주세요.


   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  • [상품관련] 리:본의 내피, 외피 교체 시기를 알려주세요.

    번호: 0

    외피는 원단 교체가 가능하며, 비용이 발생합니다.


    내피는 주기적인 교체가 필요합니다.


    교체 시기는 사용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내피가 찢어지거나 얇아진 경우,


    고객센터(1577-0033)로 문의해 주시면 교체 방법을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TOP

비밀번호 변경
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※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, 영문 소문자, 숫자,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~20자

  • 현재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