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상품관련] 보조 도자없이 제품만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?
번호: 20
[상품관련] 보조 도자만 개별적으로 구매할 수 있나요?
번호: 19
[상품관련] 제품 하루 이용 권장 시간을 알려 주세요.
번호: 18
[상품관련] 제품이 작동하지 않습니다.
번호: 17
[상품관련] 리:본의 내피, 외피 교체 시기를 알려주세요.
번호: 16
[상품관련] 리:본 이용하고 있는데 윙, 덜컹, 딸깍 등의 소리가 납니다.
번호: 15
[상품관련] 매트 전원을 끄지 않고 외출하였습니다.
번호: 14
[상품관련] 초음파 자극기를 하는데 피부에 아무 느낌이 들지 않아요.
번호: 13
번호: 12
[기타] 해외로 이민을 가는데 사용하던 제품을 가져가도 되나요?
번호: 11
[기타] 허리 디스크 수술을 받았는데 사용 가능한가요?
번호: 10
[기타] 제품 체험을 할 수 있나요?
번호: 9
[A/S] A/S는 무상으로 진행되나요?
번호: 8
[A/S] A/S 접수 신청 방법을 알려주세요.
번호: 7
[배송안내] 배송된 제품에 흠집, 구겨짐이 있습니다.
번호: 6
[배송안내] 제품을 설치하기 좋은 위치가 있나요?
번호: 5
[배송안내] 설치 시 사다리차가 필요한가요?
번호: 4
[배송안내] 도서/산간지역 배송이 가능한가요?
번호: 3
[배송안내]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번호: 2
[상품관련] 제품 설명서를 잃어버려 다시 받아보고 싶습니다.
번호: 1